BRAND IDENTITY

브랜드는 타사의 제품과 구별되는 고정화된 이미지를 통해
소비자에게 친밀감을 주고 자신의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높일 수 있다.
이 과정에서 디자인은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철학을 전달하고,
이를 통해 감성적인 차별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즉 디자인은 이제 제품에 모양과 색상을 가하는 단계를 넘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철학을 표출할 수 있는 핵심 수단인 것이다.
오서형 디자이너 KHC 병원학술대회 강연내용 中에서
(주제: 병원 브랜드화와 유니폼 디자인)

  1. 01디자인 차별화

    남, 여 최고급 정장 라인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 하이엔드
    패션 디자이너의 감각과 디테일을
    유니폼 분야에 접목시킴으로써
    차별화된 유니폼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특히,
    유니폼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정체성을 표현함으로써 고객
    브랜드의 뛰어난 가치와 철학을
    유니폼에 담아내는 전문
    패션 유니폼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그 가치와 우수성을
    입증받고 있습니다.

  2. 02근무복 환경 리서치

    유니폼 근무환경에 대한
    환경 리서치를
    실시함으로써
    근무복 착용자의 철저한
    현업 실태 조사와 함께
    관련 전문가들의
    전문상담 및 의견수렴을
    통한 최적의 디자인
    개발을 목표로 합니다.

  3. 03최적의 전문 소재 매칭

    최고의 원단과 특수소재를
    최적의 가격으로 매칭하는
    섬유산업 스트림 간 협력을 통한
    고유의 디자인 프로세스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4. 04최고의 디자인 전문 인력 투입

    국내•외 최고의
    우수 디자인 전문 인력들이
    근무환경 리서치, 원부자재 소싱 및
    디자인 개발과 동시에
    최신 컴퓨터 디자인 일러스트,
    캐드를 활용하여, 디자인 시안 작업
    및 최종 유니폼 디자인 개발을
    이끌어 나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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